[생각정리] 내 삶을 나의 의지대로 살아가기 위해서?

나는 일상생활을 하다가 가끔 꽤나 진지한 고민에 빠지곤 한다. 한번 빠지게 되면 도저히 다른 일에 집중할 수 없을 정도로 몰입하게 되고 내가 만족하는 어떤 답을 찾게 된 후에야 다른 일을 할 수 있다.

최근의 고민거리는 나의 미래다.

  • 내 삶을 보다 나답게 살기위해서
  • 후회하지 않는 인생을 위해서
  • 내 삶을 나의 의지대로 살아가기 위해서


사실 어느 순간부터 영혼없이, 의무적으로 그리고 수동적으로 책상에 앉아 키보드를 두드리는 나를 발견하게 되었다. 그럴 때마다 나는 계속 나 자신에게 질문을 던지고 답을 얻으려 노력한다.

휴식이 필요한 요즘이다. 마음같아선 배낭여행을 훌쩍 다녀오고 싶다.


No comments

0 개의 댓글:

댓글 쓰기

Popular Posts

Powered by Blogger.